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거킹 아메리카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버거킹 아메리카노는 단돈 1,000원입니다. 

낮에가서 그 가격인지는 모르겠네요

뜨거운 커피, 아이스 커피 가격은 동일합니다.



버거킹 매장이 깔끔해서 커피한잔 하기 좋습니다.



버거킹 카운터 옆에 어떤 기계가 있었는데요.

이것이 바로 버거킹 주문기계 키오스크라고 하네요.

저는 커피 한잔 시킬꺼라서, 직원에게 주문했어요^^

다음에 사용해봐야겠네요.



버거킹 아메리카노는 RA 인증 원두를 사용해 우수한 맛과 품질을 낸다고 합니다.



2분 정도 기다리자 주문한 버거킹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1,000원이라는 가격에 이런 맛이 나올 수 있다니,

가성비가 짱인데요.

전체적으로 구수한 맛이 나면서 살짝 신맛도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괜찮다는데, 그건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근처에 버거킹이 있다면,

저렴하고 맛있는 버거킹 아메리카노 한잔 어떠세요?



개인컵을 가지고 오면, 5회 사용시

한잔은 무료라고 하네요.

이건 사무실이나 집 옆에 있어야 활용할 수 있겠네요^^



요즘 프랜차이즈 커피숍 아메리카노 가격이 3,000 ~ 5,000원 하는데요.

커피에 예민하지 않으면 크게 맛 차이도 안나는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