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일명 송현아

주말이나 사람이 많을때 가면 줄서서 먹는 빵집이 있는데요.

삼송빵집인데요. 옥수수빵이 유명하다고 해서

평일 한적한 시간때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삼송빵집은 1957년부터 시작했다고 합니다.

왼쪽에 보면 갓 구워진 빵이 나오는데요.

평일이라 사람들이 없을때 제빨리 옥수수빵을 하나 사러 들어갔습니다.



삼송빵집에서 제일 유명한 베스트셀러 통옥수수빵입니다.

이게 마약빵으로 불리기도 한다네요^^

중독이 심한 빵인가 봅니다.



통옥수수빵은 1인당 4개 한정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600원이네요.


이외에도 다양한 빵들이 있었는데요.

(먹물빵, 크림치즈찰떡빵, 호두단팥빵 등)


오늘은 삼송빵집의 킬러아이템인 통옥수수빵만

시식해보겠습니다.



예전에 왔는때 저 가이드라인으로 줄을 길게 서있어서

통옥수수빵 한개를 사기가 어려웠는데요.


오늘은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서

통옥수수빵 한개를 구입했습니다.




구운지 얼마안되서 따끈따끈하네요.

마약빵이라고 불리우는 통옥수수빵입니다.

근데, 이 통옥수수빵도 호불호가 있는 것 같아요.


통옥수수빵의 속에는 옥수수로 꽉 차있어서

빵을 먹는 식감이 톡톡 터지는? 맛이 있네요^^


겉에는 소보로로 둘러싸여져 있고

속은 부드러운 맛과 옥수수의 탱글탱글이 느껴지는데요

따뜻할 때 먹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맛에 중독되면 이빵을 마약빵이라고 부를 수 있겠는데요^^


드디어 그 맛을 한번 보게되었네요.


옥수수와 내용물이 느끼할 수도 있지만,

한번은 먹어볼만한 맛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