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도프리미엄 현대아울렛 맛집 파주닭국수 집을 다녀왔습니다.


파주닭국수 집은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지하1층

프리미엄 마켓 안에 있는데요.


푸드코트라고 보면 됩니다.

많은 식당이 몰려있습니다.



중간 지역에 있는 파주닭국수 간판입니다.

상호가 작아서 잘 안보이는데요.

간판을 확인하면 됩니다.



프리미엄 마켓 식당가는 인테리어를 깔끔하고 세련되고

다양한 식당가가 있어서 기분좋게 메뉴를 고를 수 있는데요.

 


오늘 점심은 파주 닭국수로 하였습니다.

이집에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파주닭국수집 메뉴는 기본 닭국수와 매운닭국수 등이 있습니다.

기본 닭국수로 주문하였습니다.



프리미엄마켓 중간에는 식사를 할 수 있는 큰 테이블들이 모여있습니다.

자리를 잡고 기다리면 되는데요.



알람진동벨에 "계륵에서 닭이 된 파주 닭국수" 라벨이 인쇄되어 있네요^^

점심 시간이라 15~2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조리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나보네요.



놀랍게도 닭다리 한개가 아니라

반마리가 크게 나오네요

거기다가 면도 양이 좀 되구요.

배부르게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반찬은 약간 매운 김치, 소금, 마스타드 겨자 소스가 나옵니다.



육수가 시원하고 숙주가 들어있어서 향도 좋습니다.

한 그릇이 꽤 많아보이네요.

배가 많이 고플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닭 반마리 크기입니다. 닭은 소금하고 겨자장에 찍어 먹으면 되구요.

면은 김치랑 먹으면 궁합이 잘 맞는거 같아요.


식사 테이블 옆쪽에는 식수대가 있어서

언제든지 물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 그릇 다 먹으니 배가 부르네요.

송도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하시고

식사하려한다면 파주닭구수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