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만수동에서 갈비가 먹고 싶을땐 어디로 가야할까요?


만수3지구 신두리 가 있습니다.


특히 점심특선을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위치는 현대아파트 정문 앞쪽 부근에 있습니다.

주차장도 넓은 편이라서 편합니다.



1층 입구를 들어가면 식사후 차 한잔하거나

다른 사람을 기다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네요.


식사를 하려면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점심 12시에 맞춰서 와서 점심특선 메뉴에서 왕갈비 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이외 소불고기 정식, 사모님정식, 소갈비 정식 등을 저렴한 가격에 주문할 수 있어요


주문후 기본 반찬들 부터 나오기 시작합니다.

점심 식사인데도 불구하고 기본반찬 푸짐하게 나오네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개인별로 주는 동치미와 양파 세팅입니다.



고구마 튀김입니다. 고기 먹고 밥먹고 배불러서 나중에 다 못먹었네요.



곰치나물? 고기랑 같이 먹으면 식감이 좋아요




양념게장입니다. 양념이 적당히 매콤달콤해서 밥도둑이네요.



게장집 게장보다 맛있는 이 느낌은 먼가요

게장 살이 부드럽습니다. 이것만 있어도 밥 한그릇 뚝딱이에요^^



싱싱한 샐러드입니다. 야채 좋아하시는 분은 먹고 더 달라고 하면 되요.



잡채입니다. 따뜻하게 나와서 좋아요.



겉절이이비다. 방금 해서 나온 것처럼

아삭하고 새콤달콤해서 갈비랑 잘 어울립니다.



단호박입니다. 달콤해서 왕갈비 정식 다 먹고,

후식으로 먹기 좋아요.

하지만 배가 이미 너무 빵빵해요 @,.@




기본 상추, 깻잎, 마늘 등이 나옵니다.

점심인데 회식하는 것 같네요^^


기본 반찬은 계절에 따라 몇가지는 달라지는 것 같아요.



빛깔 좋은 왕갈비가 나왔습니다.

숯불 갈비 참 맛있습니다.



바쁘지 않을때는 직원분이 직접 짤라주시기도 합니다.

숯불 화력이 쎄서 금세 구워집니다.



점심인데 참 푸짐하지요. 

점심 모임이나 회식, 가족모임하기 좋습니다.



점심특선 왕갈비 세트메뉴에 밥(국 포함) 또는 냉면을 고를 수 있는데요

밥을 선택했습니다. 다음엔 냉면을 먹어봐야겠네요^^


이렇게 점심특선이 한상차림은 참 푸짐합니다.



만수동(만수3지구)에서 맛있는 갈비를 깔끔하게 먹고 싶을땐

만수동 갈비 신두리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