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영갑갤러리 근처에 있는 고래라면(성산점)을 다녀왔습니다.

갤러리에서 걸어갈 정도로 가깝습니다.


그래서 주차는 갤러리에 하고 걸어갔습니다.



제주도 고래라면이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라면치고 제법 나갑니다.

하지만 싱싱한 해산물을 사용한다는 것을 생각해보았을때

그렇게 비싼가격이 아닌것도 같네요^^



해물라면, 문어라면, 성게라면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기본 해물라면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고래라면 식당쪽 모습입니다.

제주도 아주머니 두분이 계셨습니다.



음료, 공기밥은 천원입니다.

원산지표기도 모두 국내산으로 되어있습니다.



뒤쪽에는 정수기가 있습니다. 물은 셀프같네요.



드디어 해물라면이 나왔습니다.

비쥬얼이 정말 해물이 가득하죠^^

게, 딱새우, 관자, 홍합, 새우 등 싱싱한 재료가 굿이네요.



제주에는 딱새우가 많이 나는 것 같아요.

제주 여행을 하다보면 꽤 자주 보게 되는 딱새우.



싱싱한 게가 들어있어서 국물도 시원합니다.

식탁에 집게와 가위가 있어서 딱새우나 게를 뜯어 먹기 좋습니다.



일반새우도 싱싱합니다.


라면은 그냥 일반라면인데, 이렇게 싱싱한 해산물이 들어가니까

푸짐해보이고, 바다의 맛이 더해지네요.


문어라면은 2인이상 시키면 통으로 한마리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다음 기회에 시켜먹어봐야겠네요.


평소 라면을 좋아하고, 싱싱한 해산물을 넣은 특별한 라면을 원하신다면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