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송당리에서 유명한 맛집 천리식당을 소개합니다.

오름투어를 아침일찍해서 든든한 한정식을 점심으로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제주도가 관광지다보니 외식물가는 비싸네요.

그래도 최근에 편의점들이 많아져서, 여행경비가 부담스럽다면

편의점 도시락을 이용하는 것도 경제적이겠습니다.



제주도 구좌읍 송당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송당리 버스정류장에서 그렇게 멀지 않구요.

게스트하우스 많은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내부는 여러가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띄네요.

겨울에 쓰일법한 난방장치가 특이합니다.



식당 테이블위가 타일형태로 된 것도 특이합니다.

오전 11시 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있네요.



벌써 드시고 나간 테이블도 있습니다.

아점으로 식사를 한 것일까요 ^^




천리식당은 크게 "양념갈치구이" "양념옥돔구이"가 대표메뉴처럼 크게 페이지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양념옥둠구이 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타일모양의 테이블이 식감을 돋구네요^^

둥근 테이블보와 수저받침이 인사동을 보는 것 같습니다.

에피타이저로 먼저 "호박전"과 "톳죽"이 나왔는데요.

죽에는 해산물이 들어간것 같아요. 



드디어 정식이 나왔습니다. 기본찬들도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기본찬은 계절에 따라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아요.

옥돔이 보이고 제육볶음까지, 전체가 푸짐하네요.



옥돔구이는 양념이 잘 스며들어 정말 맛있었어요.



숯불맛 나는 제육볶음도 괜찮았습니다.



기본찬도 명이나물, 멸치, 시래기, 김치, 동치미국물들 정갈합니다.

그리고 따뜻한 된장국! 좋아요



야채초무침과 쌈

그리고 흑돼지제육볶음이 같이 나왔습니다.

이것만으로도 한가지 메뉴가 될껏 같네요.




옥돔구이정식으로 옥돔도 먹고, 제육볶음 쌈까지 배부르게 먹었네요.

제주도에서 허기지거나 기운차리고 싶을때

제대로 먹고 싶을때

송당 천리식당을 방문하세요^^


오픈은 오전9시부터 오후5시까지입니다.

전화는 064) 782-5650 입니다.



댓글